메뉴 건너뛰기

Press Release

2019.09.10

나에게 맞는 자동차, 전용 프로그램으로 구매 부담 낮추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 Digital Auto

◇ 현대캐피탈, 현대·기아차차 주요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 선보여
◇ 초장기 ‘10x10할부’ 프로그램 … 120개월 할부로 현대차 코나/베뉴 대상 구매 부담 낮춰
◇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프로그램 ‘H+할부’ … 장기 할부와 중고차 가격 보장으로 부담 낮춰
◇ 기아차 K5/스포치티/쏘렌토 대상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진행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현대·기아차 주요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차의 인기차종인 코나/베뉴를 대상으로 최대 120개월 할부가 가능한 초장기 ‘10x10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030 혼라이프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월 납입금 부담을 크게 낮춰 소형 SUV 차종의 구매를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하면, 월 10만원대로 현대차 베뉴와 코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 하이브리드 차종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그랜저HEV와 아이오닉 HEV에 ‘H+할부’를 적용했다. 해당 전용 프로그램을 통하면, 최대 84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해 그랜저 HEV 차량을 월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36개월 이용 후 현대차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가격 프로그램을 통해 중고차 가격 부담도 덜 수 있어, 하이브리드 차종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주요 차종에 대해서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K5/스포티지/쏘렌토을 1년간 이자만 내며 이용하다가 1년 후 해당 차종의 신모델로 재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을 차량가 최대 77%까지 보장해준다. 여기에 새로 구입한 차량의 취등록세를 최대 200만원가지 지원해줘 차량 교체 주기가 짧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기아차의 인기차종에 대해 초저금리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달 간, 현대캐피탈을 통하면 모닝/K3/K5/스포티지/쏘렌토는 0.9%, K9, 스팅어, 카니발은 최대 2.8% 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고객이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한다면 각각 무이자, 1.9% 까지 금리는 내려간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기아자동차 인기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하면 원하는 차량을 합리적인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스룸 카카오 플러스친구 이용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5월부터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QR코드 링크를 통해 뉴스룸의 ‘플친’이 되어주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하실 수 있습니다.

〉〉 친구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사회공헌
http://pf.kakao.com/_NxonNj

  • Email 보내기
  • 내용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