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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즈 ATOZ] 현대카드는 왜 책을 만들기 시작했을까?


현대카드가 지난 7월 프리미엄 카드 라인인 ‘the Black’ ‘the Purple’ ‘the Red’의 새로운 패키지 ‘the book’을 공개했다. 디지털 콘텐츠가 범람하는 지금, 현대카드가 ‘책’을 콘셉트로 한 의외의 패키지를 꺼내 놓은 까닭은 무엇일까?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아토즈와 함께 알아봤다.


2019.10.25

현대카드가 지난 7월 프리미엄 카드 라인인 ‘the Black’ ‘the Purple’ ‘the Red’의 새로운 패키지 ‘the book’을 공개했다. 디지털 콘텐츠가 범람하는 지금, 현대카드가 ‘책’을 콘셉트로 한 의외의 패키지를 꺼내 놓은 까닭은 무엇일까?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아토즈와 함께 알아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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