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ess Release

2019.10.01

“현대카드로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하고, 할인 혜택 챙기세요”

-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주요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시 최대 5만 원 청구할인(10/01~12/31)
    - 대상: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 혜택: 정기결제 신청 항목 수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1건 1만 원, 2건 3만 원, 3건 이상 5만 원).
    - 참여 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정기결제 원하는 항목을 한번에 신청.

◇ 추가로 삼성페이에 현대카드 신규 등록 후 3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청구할인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주요 생활요금을 현대카드로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대상 항목은 주요 생활요금인 아파트관리비나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중 1개 항목 이상)으로 정기결제 신청 항목 수에 따라 1건은 1만 원, 2건은 3만 원, 3건 이상은 5만 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에 참여하고, 홈페이지나 상담센터(1577-6700)에서 정기결제를 원하는 항목을 한번에 신청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모든 현대카드로 지난 6개월 간(2019년 10월 1일 기준) 이벤트 대상 항목에 정기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현대카드는 삼성페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삼성페이에 현대카드를 신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총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지난 1년 간(2019년 10월 1일 기준) 현대카드를 삼성페이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객들이 ‘생활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로 4대 보험과 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을 매달 챙겨야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와 삼성페이 신규 이용 고객 대상 5천 원 청구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사회공헌
http://pf.kakao.com/_NxonNj

  • Email 보내기
  • 내용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