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ess Release

2020.05.06

우리 집 ‘패밀리카’, 1년간 아무 걱정없이 타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 현대캐피탈, 차량 구매 부담 낮춘 ‘5월 신차 할부 프로모션’ 진행

◇ 기아차 카니발 외 주요 차종 대상 1년간 월 납입금 없애

◇ 더뉴그랜저, 팰리세이드, 신형 K5 등 최신 인기차종 대상 저금리 혜택 제공

◇ 스팅어 월 납입금 17만원에 이용하는 상품 등 차종별 특화 상품 내놔

현대캐피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기아자동차의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기아자동차의 대표 패밀리카인 카니발을 대상으로 ‘희망플랜 365 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하면 48개월의 할부 기간 중 초기 12개월 동안은 월 납입금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36개월은 3.2%의 특별 금리를 적용 받는다. 무엇보다 선수율 조건과 중도상환수수료까지 면제해줘 본인의 자금 사정에 맞춰 언제든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카니발 외에도 모닝과 K7, 스포티지와 봉고 등 기아차 주요 차종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기아차의 최신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한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의 더뉴그랜저(HEV포함)와 팰리세이드를 대상으로 차량 구매 부담을 낮췄다.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자동차금융 신청시스템’을 통해 할부를 계약하면 36개월 기준 2.9%의 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아차 신형 K5와 K7 프리미어, 모하비, 셀토스를 대상으로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차종을 ‘디지털 자동차 신청시스템’을 통해 구매하면 36개월 기준 2.4%의 금리가 적용된다.

차종별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현대캐피탈은 먼저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특별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네시스 G70과 G90에 대해서는 1.8%의 금리 혜택을, 2세대 G80(DH모델)에 대해서는 0.1%의 초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 스팅어를 월 17만원(차량가 3447만원, 선수금 10% 기준)에 이용할 수 있는 자율상환 프로모션도 5월 11부터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차량의 유예율을 최대 80%까지 보장해주고 마지막 달에 잔여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고객이 본인의 자금 사정에 맞춰 월 납입금을 조절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차량 구매 부담을 낮춘 신차 할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면 패밀리카를 비롯해 현대·기아차의 최신 인기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
http://pf.kakao.com/_NxonNj

  • Email 보내기
  • 내용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