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ess Release

2019.10.04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찾아온 초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 현대캐피탈, 현대·기아차 주요 차종에 초저금리 프로모션 시행
◇ ‘현대 세일즈 페스타’ 프로모션 시행 (차량가 D/C+금리인하 혜택)
◇ 기아차 K9/스팅어 0.01% 초저금리 할부 이벤트
◇ 기아차 K5/스포티지/쏘렌토 대상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이어져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현대•기아차 주요 차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차 인기 차종인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에 대해 차량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 세일즈 페스타’에 맞춰 저금리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인기 차종인 아반떼와 그랜저는 1.25%의 저금리에 최대 7%~10%의 차량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쏘나타는 2.5% 저금리에 3~7%의 차량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젊은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현대차 코나와 베뉴를 대상으로 최대 120개월 할부가 가능한 ‘10x10할부’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월 납입금 부담을 크게 낮춰 월 10만원대로 해당 차종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차의 인기차종에 대한 초저금리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한달 간 현대차 아반떼/그랜저, 쏘나타를 대상으로 선수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각각 0.65%, 1.9% 초저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있다. 기아차 모닝/K3/K5/스포티지/쏘렌토는 0.9%, K9/스팅어는 최대 0.91% 초저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로 선수금 결제 시 각각 무이자, 0.01%로 금리가 인하된다.

기아차 주요 차종에 대한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지난 달에 이어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K5/스포티지/쏘렌토를 1년간 이자만 내며 이용하다가 1년 후 해당 차종의 신모델로 재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 가격을 최대 77%까지 보장해준다. 여기에 새로 구입한 차량의 취득세도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해줘 차량 교체 주기가 짧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신차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현대•기아차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구매 부담을 낮춘 현대캐피탈 할부이용 프로그램이 현대•기아차 인기 차종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은 가까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사회공헌
http://pf.kakao.com/_NxonNj

  • Email 보내기
  • 내용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