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

“독보적 존재감의 보컬리스트, 더욱 깊어진 소울과 섬세한 감성으로 돌아온 ‘샘 스미스’가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오는 10월 9일(화)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007년 시작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는 콜드플레이와 폴 매카트니, 스티비 원더를 비롯해 메탈리카, 에미넴, 레이디 가가, 마룬5, 비욘세 등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는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23번 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인 ‘샘 스미스(Sam Smith)’는 자신만의 독특한 소울과 감성으로 2000년대 데뷔한 뮤지션 중 가장 인상적인 뮤지션으로 평가 받는 아티스트다.

샘 스미스는 2014년 데뷔 앨범 로 화려하게 등장했다. 이 앨범은 전 세계적으로 1,2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샘 스미스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샘 스미스는 2015년 제57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Song of the Year’와 ‘Record of the Year’를 비롯해 4관왕을 차지하고, 빌보드 뮤직 어워즈와 브릿 어워즈에서도 각각 3개 부문과 2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단숨에 대중적 인기와 함께 평단의 지지를 받는 세계적인 뮤지션 반열에 올랐다. 

특히 데뷔 앨범에 수록된 ‘I’m Not The Only One’과 ‘Stay with Me’, ‘Lay Me Down’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 해 11월 발표한 정규 2집 은 한층 깊어진 감성과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로 미국 빌보드차트와 영국 UK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Too Good At Goodbyes’는 현재까지도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국내에서 샘 스미스의 인기를 대변하고 있다.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는 2집  발매를 기념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슈퍼콘서트는 신성을 넘어 새로운 거장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는 샘 스미스의 진면목을 처음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샘 스미스는 이번 슈퍼콘서트에서 그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히트곡과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한국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의 티켓 가격과 예매 일정, 예매처는 추후 현대카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yundaiCard)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공연 제목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
공연 일정 : 2018년 10월 9일(화) 오후 7시
공연 장소 : 고척스카이돔
 주       최 : 현대카드
주       관 : AEG Pesents, 에이아이엠
문       의 : 02-3141-9226
*티켓가격과 예매일정, 예매처는 추후 현대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고지할 예정입니다.


  • Email 보내기
  • 내용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