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로 연말 연시를 알뜰하게 보내는 법”


현대카드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


2018.12.12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스페셜
#eat
- 핫플레이스 : 서울/부산의 외식 명소(연남동, 경리단길, 해운대 등)에서 20% M포인트 사용
- 패밀리다이닝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에서 최대 50% M포인트 사용
- 카페/베이커리 :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뜨 등에서 20% M포인트 사용
#Play
- 영화 : 3대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장당 2,000~5,000 M포인트 사용
- 테마파크 : 대형수족관, 놀이동산에서 최대 70% M포인트 사용
#Shopping
- 복합쇼핑몰 : 스타필드, 아이파크몰에서 최대 10% M포인트 사용
- 백화점/면세점/할인점 : 현대백화점, 롯데/신라면세점, 이마트에서 M포인트 사용
- 온라인쇼핑 :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에서 최대 5% M포인트 사용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돕는 다양한 M포인트 이용 혜택을 선보였다.

우선,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서울과 부산의 외식 명소에서 20%의 M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의 경리단길, 서촌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지역 맛집에서 M포인트 이용하여 부담 없이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도 서면, 해운대 지역의 여러 핫플레이스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아웃백, 세븐스프링스와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에서도 M포인트를 활용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피자 전문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영화 관람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3대 영화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장당 2,000~5,00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수족관, 놀이동산에서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코엑스/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서는 각 20%, 50%의 M포인트를, 제주와 여수 등 각 지역 아쿠아플라넷에선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이용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프리비아 10% M포인트 이용 혜택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연말 공연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게 인터파크 티켓에서 최대 50% M포인트 이용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을 맞아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현대아울렛, 스타필드, 아이파크몰에서 최대 10%의 M포인트를 사용하여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M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M포인트까지 이용 가능하다.

만약 면세점 이용 예정인 고객이라면 다음 혜택을 눈여겨 볼 만 하다.

온라인을 제외한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서 10% M 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라면세점(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서울점, 제주점)에서도 10% M포인트를 사용하여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연말까지 옥션, G9, 지마켓에서는 5% M포인트 차감을 통해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주말에는 CJmall, SSG.COM, 11번가, 위메프에서 사용 조건이나 횟수 제한 없이 20% M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 신규 제휴처인 록시땅에선 12월 한 달간 5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 계절밥상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부터 1주간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마켓컬리에선 5만원 이상 결제 시 30% M포인트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연말 연시, 크리스마스 등의 영향으로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에 현대카드 회원들이 좀 더 경제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쇼핑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s://www.hyundai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