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마트 할인쿠폰 1만5000원이 매월 내 폰에 쏙!”


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이마트 쿠폰 정기 구독 서비스 ‘이마트팩’ 추가


2022.05.13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 한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시스템’ 내에 이마트 쿠폰 정기 구독 서비스인 ‘이마트팩’을 추가했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이번에 2층 구독에 새로 추가된 이마트팩은 월 3900원의 구독료로 월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구독 첫 달은 구독료 결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마트팩 구독 고객에게는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3000원 할인 쿠폰이 월 3회 제공된다. 모든 할인 쿠폰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이마트 매장에서 결제 시 계산대에 제시하면 구매금액에서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인 이마트 ‘e머니’ 적립 쿠폰도 월 3회 제공된다. 이마트 앱에 로그인해 e머니 이용에 동의 후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1장당 2000점의 e머니가 적립된다.

할인 쿠폰과 e머니 적립 쿠폰은 매월 1일, 11일, 21일에 제공된다. 1일에 지급된 쿠폰은 10일까지, 11일에 지급된 쿠폰은 20일까지, 21일에 지급된 쿠폰은 말일까지 할인이나 e머니 적립에 사용할 수 있다. 적립한 e머니는 적립일로부터 10일간 유효하다.

구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이마트팩’을 찾아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일상 용품 정기 배송, 할인권 및 콘텐츠 구독권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파손이나 피싱금융사기 시 보상을 제공하는 저가형 보상∙케어 상품까지 등 총 17종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2월 현대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구독을 시작한 고객의 75%가 구독을 유지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특히, 최근에는 트렌디한 아이템에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더한 구독 서비스를 런칭해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00종의 전통주 중 전문가가 엄선한 이달의 술을 스토리텔링 카드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전통주팩’, 큐레이터가 엄선한 미술 작품을 받아볼 수 있는 ‘아트포스터팩’, 플로리스트가 제철 꽃을 배송해주는 ‘플라워팩’ 등이 그 예다.

‘이마트팩’과 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