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어디서나 H.Point 적립해주는 쇼핑 특화 신용카드 등장


-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


2021.07.06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공개했다.

현대홈쇼핑과의 독점 제휴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H.Point’로 적립해준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도 1%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H.Point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현대홈쇼핑을 포함한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상품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은 현대홈쇼핑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가지 디자인의 플레이트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 원이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2만1천 원 이상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2만 원 즉시 할인과 함께 1만 H.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추가 4%의 특별 적립율을 더해 결제금액의 7%를 H.Point로 적립해준다. 또, 10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회원에게 현대홈쇼핑 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의 다양한 쿠폰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홈쇼핑과 현대카드의 홈페이지 및 앱을 참고하면 된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