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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든 ㅎㅋPR] ep.03 챗봇은 인간의 말을 얼마나 이해할까?


고객 상담 데이터를 통해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현대카드 AI 챗봇 '버디'


2021.12.16

“지금은 모든 상담사가 통화 중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했다가 이 통화 대기 멘트에 한숨 쉰 기억 많으시죠?
최근엔 많은 기업들이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AI 챗봇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현재 챗봇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 수준일까요? 챗봇의 기능 향상을 위해 현대카드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어떻게든 ㅎㅋPR’에서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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