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리 집 '댕댕이'를 위해 구독하세요"


- 현대카드, '3층 시스템' 2층에 '펫팩' 구독 서비스 런칭 -


2020.10.07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자사의 차별화된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의 2층에 '펫팩(Pet Pack)'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이라는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 고객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혜택 구조다.

3층 시스템은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중 2층 구독 공간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탑재했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되어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 준다. 또,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 원이다. (소비자가 172,000원 상당)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 원이다. (소비자가 111,500원 상당)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10월 한 달간 '펫팩' 가입자 전원에게 반려견 장난감인 ‘더스트 몬스터즈 토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펫팩'은 '현대카드 DIGITAL LOVER'와 '현대카드ZERO Edition2(4종)'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현대카드와 현대카드 PLCC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현대카드 회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펫팩' 구독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3층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특화 서비스들을 담아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