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 ZERO의 무한함을 스펙트럼에 담았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한정판 플레이트 ‘SPECTRUM ZERO’ 출시


2024.10.16

현대카드 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 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대카드가 다채로운 빛과 색감을 디자인 한 ‘현대카드ZERO Edition3’ 한정판 플레이트 ‘스펙트럼(SPECTRUM) ZERO’를 16일 공개했다.

지난 2011년 출시한 ‘현대카드ZERO’는 국내 신용카드 최초로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회원에게 호응을 받아 온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다.

현대카드는 이번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를 통해 기존 현대카드ZERO의 화이트 플레이트 대신 새로운 컬러의 디자인으로 회원에게 특별한 소유의 경험을 선사한다.

청량한 색감의 ‘쿨 스펙트럼(Cool Spectrum)’과 따스한 색감의 ‘웜 스펙트럼(Warm Spectrum)’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스펙트럼 제로는 빛에 따라 색감이 오묘하게 달라지는 홀로 시트를 적용해 실적 조건과 한도 제한이 없는 ZERO의 무한함을 구현했다.

스펙트럼 ZERO는 이달 16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ZERO 한정판 시리즈는 매번 한정된 물량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이달 말까지 현대카드ZERO Edition3 신규 회원을 위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및 한정판 플레이트 스펙트럼 ZERO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