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이용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미디어에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newsroom.hcs.com, 이하 뉴스룸)'을 열었습니다.


2018.07.02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미디어에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newsroom.hcs.com, 이하 뉴스룸)'을 열었습니다. 

뉴스룸은 ‘Simple(복잡하지 않고 이해하기 쉬운)’ ‘Clarified(명확한)’를 콘셉트로 한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공식 홍보 채널입니다.
미디어가 저희 회사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저희 회사가 미디어에 전하고 싶은 내용을 소개하는 등 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코너설명
  • Press Release

    '보도자료'와 '설명자료', 그리고 '취재신청' 코너로 구성했습니다.

  • Trend Insight

    업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트렌드와 이슈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찾아보는 각종 기획자료를 마련했습니다.

  • Inside HCS

    외부에는 알려지지 않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 만한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내 소소한 소식과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내 직원들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CS with Media

    미디어에 소개된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기사와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모아뒀습니다.
    지면 기사, 포스트(POST), 카드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 Image Library

    주요 사진 자료를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주요 공간과 행사 사진 등을 아카이브 형태로 담았습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콘텐츠는 기사 및 콘텐츠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개별 콘텐츠마다 원문 텍스트 복사, 이미지 다운로드, 메일 및 SNS 전송 등의 기능을 넣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앞으로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통해 회사 안팎의 다양한 소식과 함께 저희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저희 현대카드·현대캐피탈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모든 분들과의 소통 채널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홍보실 드림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