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Z


현대카드가 일상 속 반복되는 소비 영역에서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Z' 시리즈를 2021년 4월 5일 공개했다.


2021.11.18

현대카드는 현대카드가 8년 만에 선보이는 알파벳 카드다. '할인의 끝판왕'이란 상품 콘셉트로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혜택을 주는 '현대카드M'이나 '현대카드X'와 달리, 회원이 자주 쓰는 특정 영역에서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상적으로 반복되는 핵심 소비 패턴을 찾아낸 현대카드는 이것이 음악이나 동영상의 '구간 반복'과 유사하는 점에 주목하고 이 구간 반복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 소비 유형을 '패밀리용', '출퇴근용', '방구석용'으로 정의하고, 각 유형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3종의 현대카드Z를 선보였다. 이태원 현대카드 스토리지(Storage)에서 열린 이번 전시는 현대카드 라이브러리에서 전권(Complete Collection)을 소장하고 있는 세계적인 5개 매거진 '라이프(LIFE)', '플레이보이(Playboy)', 내셔널 지오그래픽(The National Geographic)', '롤링스톤(Rolling Stone)', '도무스(DOMUS)'의 창간호와 주제 제호 등을 통해 해당 매거진들이 당시 사회와 문화를 어떻게 바라보았는지에 집중하고 이를 시각화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