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제네시스 전기차도 G-FINANCE로 이용하세요!”


- 현대캐피탈, G-FINANCE 혜택 강화 -


2021.07.07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캐피탈이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금융 프로그램인 ‘G-FINANCE’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G-FINANCE 할부 금리를 0.7%p 인하해 제네시스 구입을 앞둔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표준형 60개월 기준으로 기존 3.4%에서 2.7%로, 120개월의 경우 5.3%에서 4.6%로 금리를 낮췄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제네시스 및 수입차 보유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을 구입할 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in-back’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종별로 각각 G90은 100만원, G80/GV80/Electrified G80은 50만원, G70/GV70은 30만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전기차인 ‘Electrified G80’ 출시를 맞아 전용 혜택 또한 강화됐다. G-FINANCE 선택형 리스/렌터카 상품 구매 고객은 프리미엄 틴팅, 가죽 코팅, 정기 방문 세차 등 차량 이용 및 관리에 꼭 필요한 서비스와 함께 전기차 충전 포인트(50/100/150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현대카드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고객이 제네시스 전용카드인 ‘GENESIS카드' 또는 현대차 전용카드인 'Hyundai Mobility, Hyundai EV 카드’로 1,000만원 이상을 결제하고 세이브 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G90은 100만원(50만 할인+50만 캐시백), 그 외 제네시스 차종은 50만원(20만 할인+30만 캐시백)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G-FINANCE는 고객이 할부 기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할부 원금을 최대 80%까지 유예할 수 있도록 한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차량 교체 주기, 상환 여력에 맞춰 다양하게 금융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이 기존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과 다른 점이다.

현대캐피탈 ‘G-FINANCE’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 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