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포인트몰에서 취향 저격 상품 추천 받고, 편리한 쇼핑 즐기세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새로운 취향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팅 포인트몰'로 새롭게 태어났다.


2020.01.28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몰 새롭게 변신
    - 고객의 소비 패턴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 추천으로 최적화된 쇼핑 서비스 제공.
    - 자신만의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Selected#’과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용관’ 운영.
    - 푸시 알림, 정기 배송 등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높여.
    - 행운 추첨과 타임 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여.

◇ 'M포인트몰 슈퍼핫딜 FESTA OPEN 새 단장' 이벤트 열어
    - M포인트몰 리뉴얼 오픈 기념해 2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 5일 동안 슈퍼핫딜 이벤트 진행.
    - 빅뱅 GD x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스니커즈 등 핫한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 각 상품은 요일 별 오후 2시에 행운 추첨 응모 시작해 추후 당첨자 선정.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새로운 취향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팅 포인트몰'로 새롭게 태어났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인 M포인트몰을 리뉴얼 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M포인트는 M포인트몰이나 신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문화, 주유 등 약 5만 4천 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새로운 M포인트몰은 고객의 소비 패턴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준다. 최근 현대카드는 초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나이, 직업, 취향, 소비 습관 등 고객의 결제를 이끌어내는 수 천 여개의 데이터 포인트(Data point)들을 분석하는 툴인 'D-Tag'를 자체 개발했다. 현대카드는 고객의 월별 카드 결제 데이터와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하고, AI(인공지능) 기반의 태그(Tag)에 다양한 정보를 결합해 고객 취향을 파악한다. 또 고객이 최근 관심을 가진 상품이나 보유 포인트로 살 수 있는 상품 등을 파악해 최적화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M포인트몰은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Selected#(셀렉티드샵)'과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용관’도 운영한다. 'Selected#' 섹션에서는 빅뱅 GD와 나이키(NIKE)가 협업해 만든 스니커즈인 'GD x NIKE 피스마이너스원'과 뉴욕의 대표 스트릿 브랜드인 'Supreme', 'Noah', 'Rowing Blazers' 등 일반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해외 직구 상품이나 리미티드 에디션(한정수량 상품) 등 특별한 상품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카드인 레드와 그린 전용관을 각각 운영하고, 프리미엄 카드 전용 상품과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우선 고객이 푸시 알림 수신 기능을 설정하면, 다양한 쇼핑 혜택은 물론 주문과 배송 상태, 장바구니에 넣어둔 상품의 재고 소진 예정 사항까지 알려준다. 또 매달 정기적으로 주문하는 생필품 등은 정기 배송 서비스로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M포인트몰 고객을 위한 기본 혜택은 물론 프로모션도 다양해졌다. M포인트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M포인트몰은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기회를 주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와 정해진 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살 수 있는 ‘타임 딜(Time Deal)’,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한정된 수량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Monday 2PM’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편, 현대카드는 M포인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M포인트몰 슈퍼핫딜 FESTA OPEN 새 단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2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 5일 동안 M포인트몰에서 ‘빅뱅 GD와 나이키(NIKE)가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스니커즈’와 ‘블루투스 이어폰 QCY’, ‘LG 그램 최신 노트북’, ‘프라다 버킨백’,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핫한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각 상품은 요일 별로 오후 2시에 럭키드로우 응모를 시작해 추후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세한 상품 별 가격과 수량은 M포인트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특별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고객들의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더욱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M포인트몰’을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M포인트몰 홈페이지(mpointmall.hyundaicard.com)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
https://pf.kakao.com/_NxonNj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