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골든 사이렌’이 선사하는 별의 세계로 오세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2주년 기념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 및 이벤트 실시


2022.09.01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든 사이렌(Golden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 된 한정판 플레이트로, 사이렌 로고는 물론 배경에도 금색이 사용됐다. 이와 함께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손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지만,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골든 사이렌’은 이전에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멤버십 등급 가운데 ‘골드 레벨(Gold Level)’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했던 ‘골드 카드’의 실물 카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다. 현재 실물 카드는 발급하고 있지 않다.

한편, 지난 2020년 11월 출시한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어디에서 사용하든지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가 적립되는 PLCC다.

현대카드는 이번 골든 사이렌 출시에 맞춰 스타벅스 현대카드 신규 고객 및 지난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가운데 이달 30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별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은 각 회원별 스타벅스 현대카드 계정에 다음달 초 적립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가장 스타벅스다운 디자인과 혜택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이번에 출시하는 골든 사이렌 플레이트를 통해 과거 골드 카드가 줬던 특별한 경험을 다시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