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쏘카(SOCAR) x 현대카드 PLCC 파트너십 계약 체결


국내 최고의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가 현대카드와 함께 쏘카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2020.07.22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가 현대카드와 함께 쏘카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지난 22일, 현대카드 여의도 본사에서 국내 최고의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현대카드가 쏘카 전용 신용카드(PLCC) 상품 출시와 운영, 마케팅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2011년 제주도에서 100대의 차량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쏘카는 출시 9년 만에 회원 수 600만 명을 돌파하고, 국내 카셰어링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쏘카는 차량 12,000여 대와 전국 4,000여 곳에 쏘카존을 운영하고 있고, 최근에는 모빌리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신규 서비스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쏘카 PLCC는 쏘카 서비스 이용 시 파격적인 ‘쏘카 크레딧(쏘카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쏘카와 현대카드는 쏘카 이용고객들의 카드 활용 데이터를 분석,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도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사용을 통해 적립한 쏘카 크레딧은 쏘카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쏘카와 현대카드는 양사의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PLCC 사업이 유통업계를 넘어 항공과 외식(배달), 모빌리티 산업으로까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막강한 파트너 라인업을 기반으로 업종의 경계를 넘어 이종 PLCC간의 콜라보레이션도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현대카드
https://pf.kakao.com/_NxonNj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