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제 월세도 현대카드로 납부하세요”


- 현대카드, 금융위 지정 혁신금융서비스 ‘부동산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납부’ 오픈


2021.11.12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신용카드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가 등의 월세를 납부할 수 있는 ‘부동산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납부’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해 12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번 서비스는 임차인에게는 현금 유동성을, 임대인에게는 안정적인 월세 수취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현대카드는 고객이 월세를 결제하면 전월(당월) 실적에 반영하여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 등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게 하였다. (단, 일부 제휴 카드 제외)

이번 서비스는 임차인, 임대인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부동산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납부’ 서비스 페이지에 임대차 계약 내용을 등록 후 결제 카드 정보와 임대인의 동의 여부, 월세 수취 계좌 등을 입력하면 된다. 납부 수수료는 월세의 1%이며, 임차인 또는 임대인이 부담해야 한다.

신청 후 서류 확인이 끝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올해 안에 ‘부동산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고 내년 6월까지 6개월 연속으로 월세를 자동 납부한 고객에게 자동 납부한 총 금액의 1%를 캐시백 해준다.

현대카드 ‘부동산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납부’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