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일상이 게임의 즐거움으로 돌아오는 '넥슨 현대카드'


현대카드 x 넥슨, '넥슨 현대카드' 공개


2022.06.30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와 넥슨이 게임 유저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인 <넥슨 현대카드>를 30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는 두 회사가 개발한 리워드 시스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에 기반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넥슨 홈페이지 내 회원 전용상점인 ‘넥슨 현대카드샵’에서 게임 쿠폰을 구매하거나 넥슨 캐시로 전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는 신용카드인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2종과 체크카드 ‘넥슨 현대카드 CHECK’ 1종 등 총 세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먼저 ‘넥슨 현대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0.5%의 기본 적립은 한도 없이 주어지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시 추가로 1.5%를 쌓아준다. 추가 적립의 경우 월 이용금액 1000만원 한도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는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한도 없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연 6만 포인트 바우처와 생활 편의 영역 6만원 할인, PC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컴퓨터박물관 메가티켓 2매를 청구 할인 방식으로 무료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회원들은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CHECK’는 국내 가맹점 결제 금액의 0.5%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이용금액 50만원까지다.

<넥슨 현대카드>는 ‘바람의나라: 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지적재산권)를 모티브로 한 총 9종의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발급 패키지에는 넥슨 IP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연회비는 ‘넥슨 현대카드’가 1만원,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가 15만원, ‘넥슨 현대카드 CHECK’가 2000원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넥슨은 <넥슨 현대카드> 런칭을 기념해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현대카드> 발급 시 제휴 선택에 동의하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넥슨의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현대카드 넥슨현대카드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