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챙겨드려요!”


- 현대카드, 9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


2022.09.07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마트, 여행,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고객들의 추석 명절 선물 구입과 차례상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최대 40%의 현장 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e카드 Edition2 고객에게는 지정된 일자에 최대 3천원의 할인 쿠폰과 3천원 캐시백을 동시에 증정한다. 이 외에도 2~5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금액대(10/20/30/50만원)별로 0.5/1/1.5/2.5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마트에서는 1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천원의 롯데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바디프랜드, 오씸, 파나소닉, 휴테크, 제스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단일 브랜드 합산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를 롯데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직접 마트와 백화점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 및 홈쇼핑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SSG.COM에서 지정한 일자에 7만원 이상 결제 시 모든 현대카드는 5%, SSG.COM Edition2 카드는 8%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 등 7개의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홈플러스 온라인, 11번가,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12%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9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