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 ‘the Red Edition4’ 출시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상품 라인의 ‘the Red’를 리뉴얼 한 ‘the Red Edition4’를 새롭게 출시했다


2019.11.22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 당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1%, 100만 원 이상 1.5%, 200만 원 이상 2% 적립.
    -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GS칼텍스, 현대카드 홈페이지 통한 제휴 쇼핑몰 이용 시 특별 적립.

◇ 프리미엄 혜택
    - 여행, 쇼핑, 고메, 뷰티, 커피 영역에서 20만 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 사용 가능.
    - 전 세계 800여 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 제공
    - 인천국제공항, 그랜드 워커힐 서울 등에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 특수 신소재 금속 플레이트 사용 가능.

◇ 연회비 감면 혜택
    - 연간 일시불/할부 1,000만 원 이상 사용 시 다음 해 본인카드 연회비 5만 원 감면.
    - 카드 유효기간까지 사용 후 상품을 갱신해 해당 조건 충족하면 연회비 10만 원 감면.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상품 라인의 ‘the Red’를 리뉴얼 한 ‘the Red Edition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008년 7월 첫 출시된 the Red는 일과 삶의 여유를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프리미엄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the Red Edition4는 우선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이면 1%, 100만 원 이상이면 1.5% 적립률이 적용되고, 2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로 일괄 적립된다.

the Red Edition4로 현대/기아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2% M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GS칼텍스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씩 적립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G마켓과 CJ몰, 신세계몰 등 제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면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미만일 경우에는 M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

the Red Edition4는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the Red Edition4 회원들은 여행(프리비아 여행), 쇼핑(롯데면세점), 고메(특급호텔 F&B), 뷰티(록시땅), 커피전문점(폴바셋) 영역에서 최대 20만 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800여 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riority Pass’가 주어지고, 인천국제공항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등에서는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Priority Pass’는 월 4회, 연간 10회까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월 5회까지 활용할 수 있다.

특수 소재 플레이트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소재 금속인 ‘두랄루민’으로 만들어진 플레이트를 신청해 사용 가능하다. 본인 회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10만 원의 발급수수료가 별도 부과된다.

the Red Edition4는 온라인에서만 신청이 가능하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Signature/Master World)이 모두 300,000원이다. (가족카드 연회비 100,000원)

the Red Edition4는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들에게 연회비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본인과 가족카드를 합산해 연간 일시불과 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이면 발급 다음 해 본인카드 연회비 5만 원이 감면되고, 카드 유효기간까지 사용한 뒤 상품을 갱신해 해당 조건을 충족시키면 10만 원의 연회비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현대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카드 신규 고객으로 the Red Edition4 국내외겸용 카드를 발급 받아 3개월간 20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은 특수 소재 플레이트 발급 수수료 10만 원이 면제되고, 10만 M포인트를 특별 적립해준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바우처의 사용처를 다각화하고, M포인트의 실질 적립률을 높여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the Red Edition4의 혜택과 서비스 이용 조건 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톡 채널 안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 채널 추가 하러가기
에릭 에더 몽블랑 코리아 지사장(왼쪽),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중앙), 틸 펠라스 몽블랑 문화재단 이사장(오른쪽)
https://pf.kakao.com/_NxonNj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