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시작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5월부터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Press Release’ 내 보도자료 및 설명자료 ‘Trend Insight’ 내 기획자료 업로드 당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신속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2019.05.15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newsroom.hcs.com, 이하 뉴스룸)이 5월부터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Press Release’ 내 보도자료 및 설명자료 ‘Trend Insight’ 내 기획자료 업로드 당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신속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뉴스룸은 현대카드·현대캐피탈에서 운영하는 미디어와의 소통을 위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소식과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미디어의 원활한 취재 활동을 지원합니다.

뉴스룸에서는 보도자료, 설명자료는 물론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및 금융업계를 둘러싼 다양한 환경에 관한 기획자료부터 임직원들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에 소개된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기사 및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와 주요 사진 자료 또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뉴스룸의 ‘플친’이 되어주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가장 빨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사회공헌
https://pf.kakao.com/_NxonNj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