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EWNEEK] 카드는 트렌드를 알고 있다


코로나19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사람들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을까요? 현대카드 결제 데이터는 말합니다. 리디북스는 더 이상 젊은 세대만의 전유물이 아니고, 왓챠플레이와 넷플릭스를 같이 쓰는 사람도 많다고요. 밀레니얼을 위한 뉴스레터 서비스 ‘뉴닉(NEWNEEK)’이 현대카드 결제 데이터로 들여다 본 트렌드를 이야기 합니다.


2020.06.11

코로나19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사람들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을까요? 현대카드 결제 데이터는 말합니다. 리디북스는 더 이상 젊은 세대만의 전유물이 아니고, 왓챠플레이와 넷플릭스를 같이 쓰는 사람도 많다고요. 밀레니얼을 위한 뉴스레터 서비스 ‘뉴닉(NEWNEEK)’이 현대카드 결제 데이터로 들여다 본 트렌드를 이야기 합니다.

ⓒ NEWNEE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