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1
2024.10.17
2
2024.12.06
3
2024.11.06
4
2024.11.04
5
2024.12.02
◇ 5월 24일, 코스트코와 현대카드의 파트너십 런칭
-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와 현금만 사용 가능. 기존 카드 사용 불가.
-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도 현장 카드신청 통해 코스트코 이용 가능.
- 실물 카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한 디지털 결제 프로세스 구축.
- 원활한 신청 접수 위해 충분한 모집 공간 운영.
◇ 현대카드, 단순한 결제 서비스 파트너를 넘어 코스트코와 전면적인 협력관계 구축
- 디지털: 코스트코 고객들의 쇼핑 데이터 분석 통해 회원들에게 맞춤형 상품과 혜택 추천.
- 코스트코 온라인몰 활성화. 양사 모든 채널에서 서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
- 마케팅/브랜딩: 코스트코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개발.
- 코스트코 대표 상품과 현대카드 공간을 연계한 프로그램 개최 등
◇ ‘코스트코 x 현대카드’ 파트너십 런칭 이벤트
- 현대카드로 코스트코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5/24~6/6)
-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5/24~5/28)
- 현대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 신청 시 로키 에코백 100% 증정 (5/24~6/30)
5월 24일, 코스트코와 현대카드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시작됐다.
2019년 5월 24일부터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오직 현대카드와 현금 결제만 가능하고, 기존 결제 카드는 사용할 수 없다.
지난 해 8월, 제휴사업 계약을 체결한 두 회사는 약 9개월 간 새로운 코스트코 특화 카드를 출시하고,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회원들이 간편하게 카드를 발급받아 결제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새로운 파트너십을 차분하게 준비해왔다.
아직 현대카드를 발급받지 못한 고객들도 코스트코 쇼핑을 주저할 필요는 없다. 코스트코 매장 내 위치한 현대카드 신청 부스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발급 가능 고객은 카드번호를 스마트폰 앱카드나 휴대전화(본인 명의) 문자메시지 등으로 우선 발급 받아 코스트코 쇼핑에 활용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고객들이 현장에서 불편함 없이 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전국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 카드 신청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도 카드 신청이 가능해 매장 방문 전 미리 신청하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단순한 결제 서비스 파트너를 넘어 코스트코와 전면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코스트코 고객들의 쇼핑 데이터를 공동 분석해 회원들에게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추천하고, 함께 코스트코 온라인몰도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또, 양사의 모든 채널에서 서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하는 등 고객들이 현대카드와 코스트코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유기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는 코스트코의 주요 고객군 중 하나인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화 서비스를 개발하고, 코스트코의 대표 상품과 현대카드의 공간을 함께 활용하는 프로그램을 여는 등 마케팅과 브랜드의 영역에서도 다양한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코스트코 고객들이 더 크고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결제서비스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코스트코와의 파트너십을 새로운 패러다임의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카드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6일(목)까지 2주 간 코스트코에서 현대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5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1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5월 28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5월부터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QR코드 링크를 통해 뉴스룸의 ‘플친’이 되어주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하실 수 있습니다.
〉〉 친구추가 하러가기
https://pf.kakao.com/_Nxon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