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커머셜, 로젠과 함께 택배 차주들 지원 나선다


현대커머셜x로젠, 택배차량 상생금융상품 제휴 협약 체결


2023.10.18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최정호 로젠 대표이사(왼쪽)와 장병식 현대커머셜 대표이사(오른쪽)가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본사에서 열린 '택배차량 상생금융상품 제휴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커머셜이 로젠 주식회사(이하 로젠)와 함께 택배 차주들을 위한 상생금융 지원에 나선다.

현대커머셜은 로젠과 18일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본사에서 ‘택배차량 상생금융상품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병식 현대커머셜 대표이사와 김근만 산업금융본부장, 최정호 로젠 대표이사, 노일환 로젠 마케팅본부장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로젠 택배 차주들에게 금융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택배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현대커머셜과 로젠은 ‘로젠 택배기사 전용 할부상품’을 출시한다. 현대커머셜은 로젠택배 차주들의 차량 구입 자금에 대해 저금리 혜택과 한도를 우대해주는 전용 할부상품을 제공하고, 로젠은 택배영업소와 간선 운행 협력사 및 차주들을 대상으로 상품 홍보 및 영업을 지원하게 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로젠 택배 차주분들의 차량 구입 자금 부담을 덜고 안정적으로 영업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커머셜은 로젠과 함께 화물 운송시장 안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젠은 택배 등 물류 전문 기업으로 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국 300여 개 지점을 두고 개인 및 기업 택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은 상용차 및 건설기계 할부와 리스, 렌탈 금융을 취급하는 국내 대표 산업금융 전문 기업으로, 현대차그룹의 유일한 상용차 캡티브 금융사이다. 최근에는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사이트솔루션과 할부금융 협약을 맺는 등 캡티브 제휴를 확대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