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먹고, 쓰고, 입는 카드 디자인?”


현대카드 MX BOOST 굿즈 ‘MX 부슷템’ 출시


2021.02.08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신상품인 ‘현대카드 MX BOOST’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굿즈 ‘MX 부슷템’을 출시했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가 지난달 공개한 MX BOOST의 디자인 요소들이 담긴 총 21종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굿즈는 자켓, 티셔츠, 양말 등 의류를 비롯해 노트, 줄자, 파우치 등 사무용품, 구미젤리, 초콜릿 등 식료품에 이르기까지 일상 속의 다양한 영역을 망라한다. 이제 MX 부슷템을 통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현대카드의 브랜딩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과 서울 용산구 ‘바이닐앤플라스틱(Vinyl&Plastic)’에서 판매된다. 결제금액 전액은 M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MX 부슷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5일까지 현대카드 MX BOOST 카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10일까지 현대카드 DIVE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연재하는 웹툰 ‘MX 부슷툰’의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MX 부슷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공식 인스타그램(@hyundaicard)과 현대카드 DIVE 앱, M포인트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