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 모든 회원에게 보다 진화된 카드 혜택을 선물합니다”


- 현대카드, ‘3층 시스템’ 전 회원 확대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


2021.01.28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자사의 차별화된 카드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의 대상을 전 회원으로 확대하고, 각 층의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2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혜택 구조로,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취향에 맞는 핵심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기 구독하는 2층, 매월 각 개인별 맞춤형 할인 서비스와 쿠폰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대카드는 지난 해 2월부터 약 42만 명의 회원(18종 카드)을 대상으로 ‘3층 시스템’을 시범 운영해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뒤, 이를 전 카드(78종, 일부 제휴/체크카드 제외), 850만 회원을 대상으로 전격 확대했다.

특히, 현대카드는 ‘3층 서비스’ 제공 대상을 전 회원으로 확대하며, 2층 구독 서비스와 3층 선물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우선, 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에는 기존 쇼핑팩(국내쇼핑/해외직구), 플레이팩(여행/문화), 디지털팩(디지털 콘텐츠), 펫팩(반려견)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덴탈팩과 쉐이빙팩을 새롭게 추가했다.

덴탈팩은 생활용품 브랜드 ‘유즈툴컴퍼니’의 칫솔과 치약 패키지 상품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이며, 쉐이빙팩은 ‘와이즐리’의 프리미엄 쉐이빙 용품을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는 전통주와 티(Tea) 패키지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2층에 탑재할 예정이다.

매월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 서비스도 강화됐다. 현대카드는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쇼핑몰과 대형마트부터 동네 인기 맛집과 카페 등에 이르기까지 250여 개 브랜드에서 추출한 약 13만 종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자체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으로 구축한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각 회원 별로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새롭게 추천되는 3층 선물은 월별 실적에 상관 없이 현대카드 앱에서 신청하기만 하면 모두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른 기존 혜택들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확대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2층 구독 패키지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덴탈팩과 쉐이빙팩, 펫팩 신청 고객에게는 구독료 15% 할인을, 쇼핑팩과 플레이팩 신청자에게는 30% 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3층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