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의 이름으로 ‘로즈골드’를 만나다


- 현대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 공개 -


2022.03.22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American Express® Gold Card)’의 한정판 디자인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이하 로즈골드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로즈골드 에디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6개월 간 발급받을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상품의 혜택과 연회비 등은 기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와 동일하다. 적립 한도와 유효 기간이 없이 무제한의 ‘멤버십 리워즈(Membership Rewards®∙MR)’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적립한 멤버십 리워즈는 델타항공∙대한항공 등이 속한 16개 글로벌 항공사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마일리지 또는 메리어트∙힐튼 등 6개 호텔 체인 멤버십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고, 전세계 55만여 개 호텔 예약도 가능하다. 4성급 호텔 룸 업그레이드, 호텔∙공항 무료 발레 파킹,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연회비는 30만원이며 메탈 카드 플레이트가 최초 1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로즈골드 에디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6개월 간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이용하면 3개월 간 최대 1만 멤버십 리워즈 한도 내에서 2배로 적립해준다. 또한, 최근 6개월 간 현대카드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3개월 이내에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1만 멤버십 리워즈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