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1
2024.10.17
2
2024.10.18
3
2024.10.24
4
2024.11.04
5
2024.10.31
◇ 현대카드가 만든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
- 여행,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다채로운 영역의 콘텐츠를 매일 업데이트.
- 힙스터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놀이의 장.
◇ 현대카드 문화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
- 공연, 행사 등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예약까지 한번에!
◇ 현대카드가 없더라도, 현대카드의 문화 혜택 누릴 수 있어
- <현대카드 DIVE> 회원은 현대카드가 없더라도,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월 4회까지 무료 방문 가능.
◇ <현대카드 DIVE> 베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 진행
- 고프로 카메라, 애플워치, 홈 비어머신 등 힙스터들의 인기 아이템 증정.
현대카드가 만든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 <현대카드 DIVE>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 앱을 베타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자인부터 여행, 음악, 미식까지 총 4곳의 라이브러리를 운영하는 현대카드가 아날로그 경험의 폭을 디지털 세계로 확장한다. 현대카드는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를 베타 오픈하고, 현대카드가 가진 문화적 자산과 힙스터들의 주요 관심사를 동시에 담아낸다.
<현대카드 DIVE>는 힙스터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새로운 놀이의 장이다. 여행과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힙스터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 공간에서 자신의 아날로그 경험을 자유롭게 공유함과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른 힙스터의 경험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DIVE>를 활용하면 현대카드의 문화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4곳의 라이브러리와 스토리지(전시장), 바이닐앤플라스틱(음반매장) 등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슈퍼콘서트를 필두로 한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 활동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DIVE> 베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DIVE> 앱을 다운받고 최근 자신의 관심사나 핫플레이스, 인생 여행지 등에 대한 경험을 앱에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 시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본인 SNS 계정에 올린 게시물도 손쉽게 가져올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와 ‘애플워치’, ‘홈 비어머신’ 등 힙스터들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DIVE>는 현대카드의 모든 브랜드 활동을 담아내는 공간이자, 힙스터들의 새로운 플레이 그라운드”라며, “많은 사용자들이 <현대카드 DIVE>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앞선 트렌드를 경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카드 DIVE>는 공식 오픈 전,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는 ‘iF Design Award’ 앱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리는 등 디자인 측면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인정 받기도 했다.
<현대카드 DIVE> 앱은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카드 DIVE> 앱과 현대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yundaicard)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이 5월부터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QR코드 링크를 통해 뉴스룸의 ‘플친’이 되어주세요.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하실 수 있습니다.
〉〉 친구추가 하러가기
https://pf.kakao.com/_Nxon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