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대카드, ‘더 웨이 위 빌드’ 국문판 이어 영문판 출시


해외 독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영문판 출간


2022.03.17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대카드가 현대카드의 건축∙공간 프로젝트를 총망라한 책 ‘더 웨이 위 빌드(The Way We Build)’의 영문판을 출간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웨이 위 빌드’는 지난 2002년부터 최근까지 20여년 간 현대카드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하고 건축해 온 공간 29곳의 모든 것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아카이브로 지난해 9월 국문으로 출간됐다. 출간 후 현대카드와 현대카드의 공간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은 ‘더 웨이 위 빌드’는 비인기 분야인 건축 및 공간을 다룬 서적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하반기 2쇄에 이어 최근 3쇄를 찍는 등 꾸준히 판매되어 왔다.

이번 영문판 출간은 ‘더 웨이 위 빌드’에 대한 관심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파트너들로 부터도 지속적으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는 ‘더 웨이 위 빌드’의 국문본에 이어 영문본을 출간하기로 하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번역에 들어갔다. 그리고 6개월 만인 이달 17일 선보이게 됐다.

‘더 웨이 위 빌드’ 영문판은 국내에서는 교보문고∙영풍문고 등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파크∙Yes24∙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그리고 ‘현대카드 M포인트몰’과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Vinyl & Plastic’에서 판매한다.

한편, ‘더 웨이 위 빌드’에는 서울 여의도 현대카드 본사를 비롯한 국내외 7개 사옥의 사무 공간을 비롯해 현대카드의 기업 정체성과 일하는 문화가 잘 녹아있는 주요 업무 공간들의 디자인 스토리가 담겨있다.

또, 현대카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징인 디자인∙트래블∙뮤직∙쿠킹 라이브러리 시리즈의 기획 의도와 함께 각 프로젝트 담당자들이 나누었던 고민과 치열한 논쟁 등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엿볼 수 있다.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등록완료

맨 위로 가기